Isak strikes again as Newcastle beats Arsenal in League Cup semifinal first leg
Isak strikes again as Newcastle beats Arsenal in League Cup semifinal first leg
Blog Article
뉴캐슬은 화요일 잉글랜드 리그컵 준결승 1차전에서 아스널을 2-0으로 꺾고 1955년 이후 처음으로 메이저 국내 트로피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알렉산더 이삭과 앤서니 고든의 골로 뉴캐슬은 3월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2차전은 2월 5일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립니다.
"훌륭한 결과입니다. 아직 전반전에 불과합니다. 우리가 통과하지 못하면 이것은 의미가 없지만, 이것이 엄청난 승리라는 사실을 숨길 수는 없습니다."라고 이삭은 말했습니다.
뉴캐슬은 2010년 이후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첫 승리를 거뒀고, 아스널은 4월 이후 처음으로 홈에서 패배했습니다.
이삭은 37분에 슈팅을 성공시키며 15경기 만에 14번째 골을 넣으며 뛰어난 득점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스웨덴 대표팀은 51회 뉴캐슬의 두 번째 골에 관여했는데, 아스널 골키퍼 다비드 라야가 슈팅을 막아냈고 고든이 리바운드를 성공시켰습니다.
뉴캐슬은 2021년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에 인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70년 전 FA컵을 들어 올린 이후 국내 메이저 트로피를 들어 올린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2023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패한 이후 3년 만에 두 번째 리그컵 결승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뉴캐슬은 또한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순위 5위, 유럽 클럽 축구 엘리트 토너먼트 예선 진출권에서 승점 1점 차이로 탈락한 후 챔피언스리그 복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스널을 상대로 한 승리는 이삭의 뛰어난 골 감각에서 영감을 받은 에디 하우 팀에게 모든 대회에서 7연승이었습니다.
제이콥 머피가 긴 프리킥을 패스로 연결한 후 그는 근거리에서 크로스바 아래쪽을 향해 슛을 날렸습니다.
이삭의 마지막 5경기에서 7번째 골이었습니다.
경기장 내 심판 발표가 시범적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크레이그 포슨 심판은 자신의 골을 향한 명백한 압박으로 사이드라인 모니터를 검토하지 못했습니다.
뉴캐슬의 두 번째 골을 이끈 것은 이삭의 예리함이었습니다. 후반 6분 만에 박스 안에서 시도한 슈팅은 라야가 막아냈지만 고든이 먼 포스트에서 가장 빠르게 대응해 골을 터뜨렸습니다.
아스널은 모든 대회에서 13경기 무패를 기록했으며 프리미어리그 순위에서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가 29회에 돌파하여 골대를 향해 슛을 날렸을 때 리드를 잡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카이 하베르츠는 골문 바로 앞에서 시도한 헤딩슛이 어깨에서 떨어져 골대를 크게 빗나가면서 골을 되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쳤습니다.
하우는 "때때로 운이 조금 따랐지만 (결과에) 정말 만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트넘은 수요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리버풀과 준결승전을 치릅니다.안전놀이터